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상 생활에서 여러 목적과 수리를 위해 사용될 수 있는 도구이면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든 주머니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공구를 개발하는 mininch. 2014년 대만 4명의 젊은이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미니인치 이름의 뜻은 모든 제품을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정교하게 만든다는 디자인 마인드와 목표를 의미합니다. 실용성 뿐만 아니라, 보다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혁신과 진보 그리고 지성의 요소들을 디자인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mininch
Tool Pen
세련되고 기발한 공구. 미니인치 툴펜 드라이버
컬러풀한 심을 갈아 끼워서 쓰던 무지개색 색연필을 기억하시나요? 어린 시절 익숙하게 갖고 놀며 편리하게 색칠도 하고 공부도 했던 그 색연필 말이죠. 그 아이디어 제품이 드라이버에 새롭게 적용되어 탄생했습니다. 미니인치 툴펜은 여러 가지 비트를 펜툴 하나에 넣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공구죠. 세련된 디자인과 묵직한 그립감, 편리한 사용성이 겸비되어 항상 갖고 다니고 싶어지는 드라이버입니다. 컴퓨터나 자전거, 가구 등에 있는 일반적인 크기의 나사에 작업해야 한다면 이 ‘툴펜’을 고르시고, 안경 다리나 손목 시계, 스마트폰 등 더 작은 나사 작업이 필요하다면 ‘툴펜 미니’를 살펴보세요.

Lifestyle

108,000~141,000
자주 쓰는 비트를 모아서 펜 하나에 착착 넣고 쓱쓱 교체하며 사용하는 편리함. 실용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이버.

세련되고 기발한 공구. 미니인치 툴펜 드라이버

mininch
Tool Pen mini
미세한 나사까지 단번에 편리하게 해결. 미니인치 툴펜 미니 드라이버
새끼손가락 손톱보다 훨씬 더 작은 나사들로 결합된 스마트폰, 안경, 노트북… 하지만 은근히 자주 풀거나 조이게 됩니다. 그 때 필요한 세밀한 드라이버로 미니인치의 툴펜 미니를 추천합니다. 툴펜과 같은 방식의 아이디어로 수납과 사용, 휴대까지 편리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지게 만들어진 고퀄리티 공구죠.

Lifestyle

5 중에서 5.00로 평가됨
128,000~161,000
손에 묵직하게 쥐어지는 멋진 바디, 그 안에 숨어있는 세밀한 비트들. 딱히 자주 필요하진 않아도, 갖고 있으면 뭐라도 풀거나 조이게 될 겁니다.

미세한 나사까지 단번에 편리하게 해결. 미니인치 툴펜 미니 드라이버

mininch
WRENCHit
슬림한 바디에 믿을 수 없는 기능들이 담긴 스패너. 미니인치 렌칫
얇은 스틸 자처럼 생겼지만 그 안에는 세상을 조이고 푸는 힘이 있습니다. 10개가 넘는 렌치로 자유롭게 바꿔끼우며 볼트와 나사를 컨트롤하는 신기한 스패너를 소개합니다. 모던하면서도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공구만의 멋을 간직했죠. 엄지 손가락으로 쓱 밀어서 다른 렌치로 쉽게 교체할 수 있는 편의성, 그리고 갖고 다니기 편리한 슬림한 바디가 너무도 매력적입니다.

Lifestyle

78,000~111,000
정말 딱 필요한 것만 골라 담은 슬림/모던/유용한 렌치. 갖고 다니기도 편합니다. 자전거 라이딩을 자주 즐긴다면 더욱 추천합니다.

슬림한 바디에 믿을 수 없는 기능들이 담긴 스패너. 미니인치 렌칫